시청각 랩 (AVP lab)
AVP 2013~2019
avpavilion@gmail.com
시청각 랩(AVP lab)은 연구 공간이자 작품, 작가와 대화하는 창구로, 계간 시청각을 만드는 오피스 개념의 전시 공간이다.
AVP lab, where the exhibition is hosted, is an office-styled exhibition space that publishes AVP Monthly, in addition to serving as a research space and avenue to connect with artwork and artists.
서울 용산구 용문동 38-118 1층
(도로명) 효창원로 25길 9
1F, 38-118 Yongmun dong,
Yongsan-gu, Seoul
KAKAO MAP / NAVER MAP
시청각 랩 AVP LAB
전시 문서 Exhibition Document
계간 시청각 AVP Quarterly
출력 Print

Exhibitions of Floor Plans

2022년 5월 12일 (목) ~ 5월 18일 (수)
오후 2시 ~ 8시 (휴관 없음)
 
시청각 랩
서울 용산구 용문동 38-118
 
참여작가:
김아름
노송희
진영기
차혜림
최하늘
라이팅밴드(홍은주 김형재 현시원)
AVP Archive
 
기획: 현시원
그래픽 디자인: 심규선


 
시청각 랩은 2022년 5월 12일부터 5월 18일까지 기획 전시 Exhibitions of Floor Plans를 연다. 이 전시는 오피스로서의 전시장으로 2020년 문을 연 시청각랩의 연구 전시다. 전시에는 김아름, 노송희, 진영기, 차혜림, 최하늘, 라이팅밴드, AVP Archive의 작업이 배치된다. 두 개의 층으로 나눠진 전시 공간에서 한 층은 전시 공간, 기록에 대한 작업(Floors), 또 한 층에서는 계획(plans)에 대한 작업들을 배치하고자 한다. Floorplans을 두 개의 층으로 나눠 Floors/Plans로 만든다. 여기서 두 개의 층은 좌우를 말하기도 한다. Exhibitions of Floor Plans는 전시의 도면이 평면도만이 아닌 하나의 입체로서, 작가들의 작업, 그리고 미래와 과거의 전시들을 통해 새롭게 형식화될 수 있음을 찾아본다. 전시장에서는 전시에 참여한 김아름, 노송희, 진영기의 신작, 최하늘의 도면과 계획 드로잉, AVP Archive의 극히 일부를 볼 수 있다. 전시는 오후 2시부터 8시까지.